News & PR

  • HOME
  • /
  • News & PR

작성자 Admin(admin) 시간 2017-09-14 14:20:39
네이버
첨부파일 :
hegen.jpg

 유모차와 아기띠, 유아 패션 가방 등을 판매하는 유아용품 전문 기업 코엔코(마미고)는 모유와 분유, 이유식 보관 용기까지 멀티로 사용 가능한 글로벌 젖병 전문 브랜드 '헤겐(hegen)'을 한국에 정식 론칭 한다고 25일 밝혔다.

 

젖병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능을 가진 헤겐은 하나의 바디로 유축기 호환, 모유 보관, 이유식 용기로 활용이 가능한 3 in 1 젖병이다. 뚜껑만 바꿔주면 이유식 보관용기와 이유식기로 손색없다. 젖병과 보관함은 특허받은 원터치 뚜껑으로 닫을 때는 누르고, 열 때는 비틀기만 하면 되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기존 젖병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헤겐젖병의 스퀘어 디자인은 손 세척이 가능하여 세척솔이 닿지 않는 곳까지 세척할 수 있어 비교적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사각형 디자인은 작은 아기손까지 고려하여 미끄러짐을 방지하고, 젖병이 넘어져도 잘 굴러가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수납 시에는 겹쳐서 쌓을 수 있어 빈공간 발생이 적으며, 가방에 넣어 이동 시에 특히 유리하다.

 

헤겐젖병만의 특별함은 혼합 수유에 적합한 젖꼭지에 있다. 국내에서는 볼 수 없던 비중심 엄마굴곡 젖꼭지로 혼합 수유를 하는 아이들에게 혼동을 덜어준다. 엄마 모유자세를 고려한 인체공학적 비중심 젖꼭지는 수유 시 아이를 많이 눕혀 일어나는 중이염과 역류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모유를 먹는 듯한 안정감을 준다. 엄마 모유 느낌의 젖꼭지는 아이가 무는 각도와 힘에 따라 주름이 속도를 변화시켜 모유를 먹는 듯한 실감을 주어 젖병거부 극복에 도움이 된다.

 

또한, 헤겐 젖꼭지의 스마트 공기 배출 시스템으로 배앓이 방지에 도움을 주며 성장 단계에 따른 수유량 조절 시스템으로 신생아젖병으로 사용하는 것부터 이유식을 먹는 아이까지 사용 가능하다.

 

제품의 안전성을 위해 헤겐젖병은 유럽안전인증 및 미국 FDA NSF에서 인증받았다. BPA, BPS, PVC 및 프탈레이트로 악취에 대한 걱정을 줄였으며 균열 저항성, 강한 내구성과 내열성이 좋은 편이라 젖병소독기 사용과 젖병 열탕소독이 가능하다.

 

헤겐젖병은 각각 150ml 240ml로 구성되어 있으며, 헤겐젖병 추천 제품으로는 호환 가능한 공기압축 보관 뚜껑, 출산 선물하기 좋은 세트 구성 등이 있다.

 

한편, 헤겐의 한국공식수입사 코엔코(마미고샵)는 영국에서 디자인된 젖병전문브랜드 '헤겐(hegen)'의 한국 론칭을 기념하여 유아전문 커뮤니티 '맘스다이어리'를 통해 론칭 체험단을 25일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comments powered by Disqus